본문 바로가기

MSI, ‘몬스터에너지 야마하 MotoGP e스포츠 팀’과 스폰서십 체결!

MSI, ‘몬스터에너지 야마하 MotoGP e스포츠 팀’과 스폰서십 체결!

- MSI, MotoGP e스포츠 팀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인지도 획득 목표

- 세계 챔피언 2회 경력의 Lorenzo Daretti 포함, ‘야마하 모터 레이싱’ 라이더에 게이밍 시스템 지원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가 ‘몬스터에너지 야마하 MotoGP e스포츠팀(Monster Energy Yamaha MotoGP eSports Team)’의 공식 스폰서가 된 소식을 전했다.



 PC 하드웨어 시장에서 게이밍 트렌드를 선도해 온 MSI는 오늘날 세계 최고의 게이밍 브랜드이자 게임과 e스포츠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모터사이클 레이싱분야에서 널리 알려진 ‘야마하 모터 레이싱(Yamaha Motor Racing)’은 적극적인 투자와 활동을 바탕으로 ‘MotoGP e스포츠’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MSI의 마케팅 부사장, Sam Chern은 “비록 분야는 다르지만, MSI와 야마하는 열정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고성능과 더 빠른 속도, 최상의 경험에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으며, 이는 e스포츠 라이더를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 사이에서 승리로 향하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그런 면에서, MSI와 ‘몬스터에너지 야마하 MotoGP e스포츠팀’의 파트너십은 지금까지 예가 없었던 좋은 기회이며,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인지도를 획득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야마하 모터 레이싱 & 몬스터에너지 야마하 MotoGP’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William Favero는 “우리 팀은 e스포츠 라이더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최초의 팀이며, MotoGP e스포츠의 성장을 위해 가장 폭넓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30년 이 넘는 시간 동안 기술 혁신을 거듭해 온 세계 최고의 게이밍 브랜드인 MSI Gaming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글로벌 시리즈와 라이징 스타 챔피언십 등 MotoGP e스포츠 타이틀 획득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MotoGP e스포츠는 2017년 출범 이후 매 해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두고 있으며, MSI는 ‘몬스터에너지 야마하 MotoGP e스포츠팀’에 소속된 세계 챔피언 2회 경력의 Lorenzo Daretti와 떠오르는 신예 라이더 Micheal Amara에게 연습 및 대회 참가용 게이밍 시스템 일체를 지원하고, 경기력 향상과 타이틀 획득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MSI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 http://kr.msi.com),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과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sigaming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마하 MotoGP 공식 홍보 페이지 : https://msi.gm/3ziRrVB

야마하 MotoGP e스포츠팀 인터뷰 : https://msi.gm/39eygSw


댓글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