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 뉴스

캔스톤, 블루투스 사용 가능한 멀티미디어 스피커 'S1BT' 출시
by 사외기자 | 조회 59,976 | 등록일 2017.10.20
제목없음

 

음향기기 전문 제조 유통기업 캔스톤어쿠스틱스(대표 한종민, 이하 캔스톤)은 20일, 블루투스 사용이 가능한 보급형 멀티미디어 스피커 S1B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캔스톤이 출시한 감성 사운드 시리즈 S1BT는 블루투스 2채널 USB 전원 스피커로, 유무선 관계없이 PC와 거실 등 장소의 제약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아담한 사이즈의 스피커 외형으로 인해 크지 않아 좁은 곳에서도 충분히 공간 절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PC와 함께 사용할 소비자에게는 큰 매력으로 다가갈 수 있다.


스테레오 출력을 통해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더욱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이에 더해 S1BT는 콘센트가 아닌, 저전력 고출력 USB 설계로 적은 전력으로도 고증폭된 음원 청취가 가능하며, 프리미엄 풀레인지 유닛을 통해 폭넓은 대역대를 재생할 수 있어 더욱 더 높은 해상력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다른 장점으로는 일반 스피커와 다른 인클로저와 에어덕트의 구조다. 일반적인 스피커의 에어덕트가 후방부 안쪽으로 향하는 짧은 원통형으로 구성되어 있다면, S1BT의 에어덕트는 안쪽으로 길게 구부러진 중간 연결 파이프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차별화된 단단한 베이스를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캔스톤 S1BT의 가장 중요한 특징이자 장점은 사용자를 고려한 디자인이다. S1BT는 이전 캔스톤의 59번째 출시 제품이었던 NX101과 마찬가지로 11도 경사각을 적용해, 소리가 스피커 사용자의 귀를 향하도록 했다. 그렇기에 S1BT 사용자는 더욱 명확하고 선명한 소리를 전달받을 수 있다.


기능적인 부분 외에도 S1BT는 여타 거슬림 없는 본체에 유닛 보호를 위해 견고히 제작된 굴곡진 메탈 그릴과 스위치 부분만이 돌출되어 있다. 또한 몸체, 몸체와 전면부를 잇는 부분, 전면부의 재질을 모두 다르게 제작했기에 단조롭지 않다. 오히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이기에 주로 사용하는 제품들이 화이트 컬러라면 S1BT 화이트는 그 사이에 알맞게 섞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최신 V4.0 칩셋을 적용한 고성능 블루투스 기능에 편의성을 더했다. 오토 페어링을 적용해 블루투스 모드 시 스마트 기기와 간편한 연결이 가능하다. 모드 선택 버튼을 지원해 버튼을 누르면 바로 AUX와 블루투스 모드로 변경되며, 상태 표시등의 색상이 변경되어 변경된 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음악을 즐기는 사람이 사용한다면 언제든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특징까지 갖춘 제품이라 말할 수 있다.


이 밖에 한국어 음성 안내 시스템 기능이 있어 보다 직관적인 안내를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피커를 설치할 공간이 모자란다면 후면의 벽걸이 홀이 있어 벽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캔스톤 어쿠스틱스 한종민 대표는 “사용자가 느끼기에 가장 간편하고, 가장 맑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제품을 원했다.”며 출시 배경을 밝혔다. 더불어 “가장 전통적인 USB 전원 PC스피커지만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부담 없는 가격에 블루투스 기능을 추가된 제품인 만큼, 누구에게나 손쉽게 다가갈 수 있는, 또 하나의 가성비 높은 제품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관련상품
캔스톤 S1BT

캔스톤 S1BT

PC 스피커/2채널/USB 전원/일반형/3.5mm/블루투스/10W/8Ω / 106 ×192×98mm / 0.94kg

판매몰 162 | 등록일 2017.09.29

최저가 27,200원

가격비교
댓글 0

0 / 1000자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