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 뉴스

캔스톤, 캠핑에 적합한 LED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M77 파라핀' 출시
by 사외기자 | 조회 21,902 | 등록일 2017.11.14
제목없음

 

음향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캔스톤어쿠스틱스(대표 한종민, 이하 캔스톤)은 14일, 63번째 감성 사운드 제품이자 캠핑 활동에 최적화된 LED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M77 파라핀(이하 파라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드등 기능과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조화를 이룬 블루투스 스피커 M77 파라핀(이하 파라핀)은 음악과 조명 기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실내 또는 야외에서도 음악 감상에 완벽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일반 휴대용 스피커와 비교할 수 없는 10W의 강력한 출력으로 실감 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복고풍의 오일램프 형태로 제작된 제품이기에 복고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무드등은 주백색(붉은색-다홍색-전구색) 3단계 밝기 및 7가지의 컬러를 구현한다. 일반 모드에서 주백색의 농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칼라 모드에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7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설정할 수 있다.


파라핀은 블루투스 스피커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다. 최신 블루투스 V 4.2 지원으로 스마트 기기와의 페어링 끊김 현상 개선과 무선의 음 손실을 최소화하고 저전력 설계로 장시간 사용 가능하다. 즉, 스마트 기기와 속도, 소비전력, 연결성이 향상되어 최적의 음질을 편하게 그리고 오랫동안 감상할 수 있다는 것.


이처럼 다양한 무드등 색상 구현과 기능 개선을 통해 캠핑 같은 활동을 즐기는 사용자들에게는 더욱 감성적이고 실용적인 캠핑을 선사한다.


또한 MP3기반의 음악이 저장된 마이크로 SD 카드를 삽입하여 음악 감상을 할 수 있게 하여, 야외에서 스마트폰 배터리가 없거나 스마트폰이 없는 상황에서도 손쉽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국제 방수 규격인 IPX5 등급의 방수를 적용하여 야외 활동 중 갑작스러운 비나 예상치 못하게 제품에 물이 튀어도 안심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대용량 리튬 배터리 내장으로 한번 충전에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마이크로 5핀 USB를 통해 충전 중 사용이 가능해 제약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의 기능으로는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한 한국어 음성 안내 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작동 상태를 쉽게 파악 가능하다.


캔스톤 어쿠스틱스 한종민 대표는 “최근 번잡하지 않게 한 번에 해결하려는 미니멀리즘과 감성 캠핑이 캠퍼들 사이에서 유행이다”라며 “파라핀은 이에 최적화된 감성 멀티플레이어 스피커로서 이러한 유저들에게 적절한 제품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관련상품
캔스톤 M77 파라핀 정품

캔스톤 M77 파라핀 정품

포터블스피커/10W/micro SD/AUX단자/블루투스/ver 4.2 + EDR/HFP/HSP/A2DP/AVRCP/SBC/내장배터리/4400mAh/전원포트:micro5핀/재생시간:약 8 ~ 10시간(볼륨 50%)/충전시간:약 5 ~ 6시간/대기시간:약 72시간/600g / 3단계밝기조절 / 7가지컬러모드 / 지원프로파일:BAS,DIS,FMP,HRP,HTP,HTS,IAS

판매몰 86 | 등록일 2017.11.09

최저가 48,880원

가격비교
댓글 0

0 / 1000자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