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랜센드 보안용 바디캠 ‘DriveProBody 30’ 출시
by 트랜센드 | 조회 4,766 | 등록일 2018.04.12

트랜센드가 각종 사고현장 및 구조/화재 현장을 기록할 수 있는 보안용 바디캠 드라이브 프로 바디(DrivePro Body)30 출시를 발표했다.
드라이브 프로 바디 30은 경찰, 소방관, 군인, 보안요원 등 현장의 생생한 기록이 필요한 전문가용으로 설계됐다.


12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 IP67 등급의 방진 및 방수 성능, 미 국방성 낙하 테스트를 통과할 만큼 수준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드라이브프로 바디 30은 높은 노출값의 조리개와 넓은 화각의 고사양 렌즈를 탑재하고 있다. 또한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의 영상을 담을 수 있는 고감도 이미지 센서를 채택했다.

넓은 동적 범위의 소니 고감도 이미징 센서는 모든 빛의 조건에서 중요한 포인트들을 잘 포착 할 수 있다.

낮은조도의 환경에서 자동으로 켜지는 적외선 LED가 장착돼 어둠 속에서도 촬영이 가능 하다.

손떨림방지 센서를 채택 해 이동 중에도 선명한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이벤트녹화가 진행된 시점으로부터 최대 2 분 전의 상황을 저장 할 수 있는 사전 버퍼링 모드를 제공한다. 사건/사고 발생시 사용자는 주 버튼을 두 번만 눌러주면 바로 촬영 모드를 활성화하고 증거영상을 녹화할 수 있다.

IP67등급으로 방수, 방진 기능이 뛰어나 어떤 환경에서도 기기 내부를 보호하며 미 국방성 드롭테스트 기준을 충족 해 충격에도 안전하다.

저전력 블루투스 와 Wi-Fi 가 가능한 고급 연결옵션으로 블루투스를 통한 카메라 조작이 가능하고 Wi-Fi기능을 이용하여 IOS 또는 Android 상에서의 실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Ios 또는 안드로이드 기기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연결해 사용 가능 하다. 앱을 통해 실시간 영상을 확인하고 기기의 설정값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다. 또한 녹화된 영상 및 스냅샷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증거자료의 임의조작을 방지하기 위하여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촬영되는 모든 영상과 사진에 사용자의 ID와 타임 스탬프 삽입이 가능하다.

TS-DPD6N 도킹 스테이션은 충전과 데이터백업 그리고 카메라 조작의 작업이 동시에 가능하다. 도킹 스테이션은 이더넷 포트 2개, 랜 포트 1개, WAN 포트 1개를 가지고 있어 충전 중에도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게 디자인 되었다.

파일이동은 USB 3.0 포트를 이용하여 외부 저장 장치로 이동시킬 수 있다 .

전용 소프트웨어인 트랜센드 DrivePro Body 툴박스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윈도우 PC에서 녹화 영상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고 데이터 보안 솔루션의 구현으로 불특정 다수의 데이터 접근을 완벽하게 차단한다.


*트랜센드 보도자료

관련상품
트랜센드 DrivePro Body30 보안용 바디캠 기본 패키지

트랜센드 DrivePro Body30 보안용 바디캠 기본 패키지

클립형캠/풀HD/30프레임/내장메모리(64GB)/화각:130도/렌즈밝기:F2.0/WiFi(무선전송)/블루투스/야간촬영/방진/방수/배터리:3120mAh/촬영시간:720분/무게:130g/2017년형 가전 / 배터리상태표시 / 버퍼모드

판매몰 25 | 등록일 2017.09.11

최저가 329,920원

가격비교
댓글 0

0 / 1000자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