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린씨앤아이, 3600MHz 클럭의 '지스킬 트라이던트 Z 네오' 2종 출시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지스킬(G.SKILL www.gskill.com)의 트라이던트 Z(TRIDENT Z) 네오(NEO) 라인업에 동작 클럭 3600MHz의 신제품 2종을 정식 출시했다.


지스킬 트라이던트 Z 네오 신제품은 2개 제품 모두 3600MHz(PC-28800)의 동작 클럭을 지원하며, 8GB 용량 2개 구성의 16GB 듀얼 킷과 16GB 용량 2개 구성의 32GB 듀얼 킷이 준비되어 있다. 램 타이밍은 2개 제품 모두 14-14-14-34로 CL14 값을 갖는다.



이번 트라이던트 Z 네오 3600MHz 클럭 신제품 2종은 AMD 라이젠(RYZEN) 4세대는 물론 인텔(INTEL)의 11세대 CPU를 지원해 플랫폼을 가리지 않는 범용성을 갖췄다. 용량면에서도 현재까지 가장 수요가 높은 단일 8GB, 16GB로 구성돼 풍부한 시스템 자원을 구비할 수 있으며, 빠르게 반응하는 동작 속도와 낮은 지연 시간의 램 타이밍으로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


트라이던트 Z 네오는 외형상 이전 트라이던트 Z 모델과는 고품질 알루미늄이 적용된 히트 싱크의 소재 자체는 동일하나 블랙과 실버가 사선으로 교차된 디자인적인 부분에 차별점을 갖는다.



트라이던트 Z 네오는 앞서 트라이던트 Z RGB 시리즈와 로얄(ROYAL) 시리즈들과 마찬가지로 ASUS, ASRock, GIGABYTE, MSI와 같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RGB 프로그램을 완벽히 지원해 높은 광량을 갖춘 RGB LED를 통해 시스템 전체에 다양한 조명 효과를 간편하게 설정 및 적용할 수 있다.


아울러 트라이던트 Z 네오는 인텔의 원터치 오버클럭, XMP(eXtreme Memory Profile)를 완벽하게 지원하여 간편한 설정만으로도 향상된 시스템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댓글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