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 공랭 쿨러로 거듭난 'PCCOOLER' [2023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AMD 라이젠 7000 시리즈 프로세서와 인텔 13세대 코어 프로세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쿨링 효과를 갖춘 공랭 쿨러를 찾는 유저들이 늘고 있다. 비록 번들 쿨러의 성능이 과거에 비해 개선되기는 했지만, 장시간 안정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쿨링 성능을 갖춘 쿨러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최근 공랭 쿨러 시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브랜드로 PCCOOLER를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PCCOOLER는 어느덧 국민 쿨러 반열에 오른 'PALADIN 400'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최신 CPU의 단짝으로 거듭났다.


'PCCOOLER PALADIN' 쿨러는 동급 대비 높은 쿨링 효율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소음도 적어 쾌적한 환경을 구현하기에 최적이라는 평이다. 여기에 최신 플랫폼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높은 호환성을 자랑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차별화된 서비스가 더해져 PC 유저들의 최애 제품으로 불리고 있다. 이에 2023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공랭 쿨러 부문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게 됐다.


공랭 쿨러의 표준으로 자리매김 한 'PCCOOLER PALADIN 400'


'PcCOOLER PALADIN 400'은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 높은 설치 편의성을 두루 갖춰 공랭 쿨러의 표준으로 불리는 제품이다. NON LED FAN 타입 타워형 공랭 쿨러로 정밀하고 촘촘하게 이루어진 56개의 알루미늄 히트싱크로 구성됐다. 약 6600 ㎠ 면적으로 CPU의 온도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냉각시켜 준다.


정교하고 섬세하게 가공한 히트 스프레더는 니켈 도금돼 CPU와 빈틈없이 완벽하게 밀착된다. 히트파이프 또한 니켈 도금 히트파이프로 습기와 자연 부식을 방지하여 긴 수명을 제공한다.



Hydraulic 베어링을 채택, 마찰과 오일 쏠림 현상을 최소화 하며 CPU의 발열에 따라 자동으로 팬속도를 제어하는 PWM 기능까지 탑재하여 메인보드 4 Pin 단자를 통해 속도를 조절, 저소음 환경과 효율적인 냉각이 가능하다.


130mm 쿨링팬으로 최대 팬속도 1600RPM, 최대 풍량 81CFM로 강력한 풍량과 18dBA의 작은 소음으로 고사양 시스템의 발열을 충분히 해소할 수 있다. 인텔 소켓과 AMD 소켓을 지원하는 메탈 마운팅 킷이 구성돼 장착에 용이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쿨링 효과 'PCCOOLER PALADIN EX400 (BLACK)'


'PCCOOLER PALADIN EX400'은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쿨링 효율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가성비를 중시해 PC를 구성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적합하다. 1800RPM에서 최대 73.6CFM의 강력한 풍량과 28.6dBA의 적은 소음을 제공하는 120mm 쿨링 팬을 탑재했다.



알루미늄 히트싱크와 구리 히트파이프 모두 균일한 도장이 가능한 전기 영동 표면 처리 기법의 블랙컬러 도장으로 마감돼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탑 커버를 채택해 깔끔한 외형을 자랑한다. 인텔 코어 프로세서 및 AMD 라이젠 프로세서의 다양한 소켓을 지원해 일반 작업부터 고성능 게이밍PC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HDT 3.0 기술의 6mm 쿼드 HDT 히트파이프를 탑재해 빠르게 열을 전달하며, 열 표면적이 기존보다 20% 더 넓어진 42개의 적층 알루미늄 히트싱크로 강력한 방열 성능을 제공한다. CPU와 쿨러 사이를 완벽하게 채워주는 높은 점도의 고성능 써멀 그리스도 제공한다.


성능과 멋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PCCOOLER PALADIN 400 ARGB'


'PCCOOLER PALADIN 400 ARGB'는 높은 쿨링 효율은 물론 화려한 RGB LED로 감성까지 추가한 제품이다. Addressable RGB LED를 지원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점등 모드를 고를 수 있기에, 튜닝의 요소까지 감안해 PC를 구성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최적의 아이템이 될 것이다.


HDT 3.0 기술의 6mm 쿼드 HDT 히트파이프가 타워형 알루미늄 방열판에 빠르게 열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열 표면적이 기존보다 20% 더 넓어진 약 6600 ㎠ 면적의 56개 적층 알루미늄 히트싱크로 강력한 방열 성능을 자랑한다.



정교하고 섬세하게 가공한 히트 스프레더는 니켈 도금돼 CPU와 빈틈없이 완벽하게 밀착하고, 히트 파이프 역시 니켈 도금을 적용해 장시간 사용시 자연 부식과 습기 등으로 제품이 손생되는 것을 방지한다.


130mm 쿨링 팬이 탑재됐 점도 특징이다. 최대 팬속도 1600RPM, 최대 풍량 81CFM로 강력한 풍량과 18dBA의 작은 소음으로 작동해 성능과 소음이라는 두 가지의 특징을 모두 잡았다. 여기에 업그레이드 된 금속 장착 키트로 인텔 및 AMD의 최신 프로세서를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댓글 5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