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보급형 컴퓨터케이스 한대 들고 왔습니다. ^^ 음...요즘 부담없이 시스템 조립을 위한 케이스 몇종류를 소개했었던것 같은데요 10만원대가 처럼 고가의 제품이 아닌 3-4만원대의 제품군으로 40-50만원 PC 조립할시에 부담없이 선택할만한 케이스 PCCOOLER PLATINUM LM300 ARGB 케이스를 소개 합니다. 



PCCOOLER PLATINUM LM300 ARGB PC케이스는 전면 ARGB를 지원하는 라인 RGB 라이팅이 포인틀도 된 제품 입니다. 보급형 제품군에 들어가는 제품이지만 ARGB 지원을 통해서 PC를 꾸미는 재미와 ARGB 팬 적용시 하드웨어 버튼으로 제어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형 적인 미니타워 입니다. 최대 메인보드 장착규격은 M-ATX로 일반적인 미들타워대비 부피가 작아서 책상위에 두고 사용해도 될만큼의 부피를 가진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립해보죠....내부는 RGB팬 1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총 3개의 SSD와 2개의 하디드스크 설치가 가능합니다.



요즘 SSD가격이 워낙 바닥이기 때문에 실제 조립을 하게 된다면 Nvme SSD로 구성하는 유저들이 많은 상황인만큼 실 사용빈도는 그렇게 높지 않을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조립은 빠르게...조립상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케이스라고 할 제품입니다.



M-ATX 보드가 거의 꽈악 차는 사이즈인만큼 전원부와 USB 케이블을 미리 끼우고 메인보드를 고정하면 손쉽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ARGB을 지원하는 제품인만큼 5V ARGB 포트의 위치에 따라서 배선 위치만 잡아주면 됩니다.



상단과 전면에 팬 설치가 가능합니다. 라디에이터는 240mm 까지 2열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공랭쿨러 사용시 160mm 높이까지 지원하고 그래픽카드 길이는 최대 330mm 까지 지원을 합니다.



기본 새시구조네요..^^



조립 완료 강화유리가 들어간 버전으로 내부에 RGB팬 적용시 데스크테리어로의 효과도 기대해볼만합니다. 강화유리와 일반 아크릴 유리와의 투명성의 차이는 분명하죠



보급형 케이스에서의 아쉬움이 아크릴사이드패널과 부족한 RGB팬인데...이점에서 본다면 꼬옥 필요로한 요소들을 담아놓았네요



조~~~오기 전면에 보이는 ARGB라인 라이트를 볼수가 있습니다. 이 부분이 제어가 됩니다. 뒷면으로도 빛이 은은하게 흘러나오는 구조입니다.



1개의 USB3.0과 2.0 포트2개 제공 RGB제어가 가능한 LED 버튼 1개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았어요....작은 크기에서 RGB팬 설치하고 상황에 따라서 제어를 해보고자 하는 시스템을 구축화고자 한다면 괜찮을만한 구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색상과 블랙 색상 존재하는데 화이트 색상이 더 잘 어울리는 구조가 아닐런지....하고 기대감을 가져봅니다


주요특징

- 무광의 컬러와 ARGB LED 탑재한 라인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 측면 프리미엄 강화유리 패널은 오픈 도어 방식으로 높은 편의성 제공합니다.

- GPU 장착 최대 330mm, CPU 쿨러 장착 160mm, 파워 장착 190mm 지원합니다.


제품정보: https://prod.danawa.com/info/?pcode=20639660







댓글 6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