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사비망고, 자사 75인치 TV 대상 특가 및 OTT 이용권 증정 이벤트 진행

- 75” QLED, 구글 안드로이드, 일반 TV 대상 이벤트 진행

- 2종 특가 이벤트와 OTT 이용권 전원 증정해



와사비망고(대표 김환준)가 자사 75인치 TV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특가 이벤트와 OTT 이용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QLED를 적용한 ‘WM 750 QLED UHD 스마트TV AI 와글와글’, 구글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된 ‘WM UV750 UHD 스마트TV AI 와글와글’, 가성비 넘치는 ‘MAX HDR’ 시리즈 ‘ZEN U750 UHD TV MAX HDR’ 3종이 대상이다.

‘UV750’, ‘U750’은 현재 판매가에서 5만 원 할인 가격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QLED 제품을 포함한 TV 구매자 전원에게는 OTT 플랫폼 왓챠플레이의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2021년형 신제품인 QLED를 포함한 ‘와글와글’ 시리즈는 구글 안드로이드 9.0 버전을 탑재해 UHD 4K 해상도의 유튜브, 넷플릭스 영상 감상은 물론, 안드로이드 TV 전용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어 게임이나 왓챠플레이, 웨이브, 트위치TV,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구글 어시스턴트와 크롬캐스트가 탑재되어 있다는 부분은 활용성을 높여준다. 좋아하는 콘텐츠를 빠르게 찾거나 재생하고 구글과 연동되는 전자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과 본인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유튜브, 넷플릭스와 같은 영상 재생과 멜론, 벅스뮤직과 같은 음원 스트리밍 재생까지 TV로 송출이 가능한 크롬캐스트는 편의성을 극대화해준다.

이 밖에도 HDR10, 블루투스 5.0, 듀얼밴드 와이파이(2.4GHz, 5GHz), 크로마서브샘플링 4:4:4 등 하드웨어 측면에서도 소비자에게 유용한 기능이 적용되어 있다.

‘MAX HDR’은 FULL HD 해상도 대비 4배 이상 선명한 4K UHD 해상도 디스플레이와 HDR 기능을 탑재했으며 PC 연결 시 화면이 흐릿하지 않고 정확한 가독성을 보여주는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한다. 일반 TV 시청은 물론,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가격 측면의 메리트가 크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8월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와사비망고 공식 판매처, 공식 블로그 및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1000